[CARDANO 런칭 이벤트]

10월 14일에 CARDANO FOUNDATION (카르다노재단), INPUT OUTPUT (IO), EMURGO 공동 주최 이벤트 "CARDANO 칭 이벤트"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주제로 진행하겠습니다.

 

· CARDANO를 만드는 이유

· 앞으로 CARDANO 만들어 나갈 미래

· 기존의 블록체인 기술과 비교한 CARDANO 우위

· 각 조직의 앞으로 역할

· 규제에 대한 대응책

 

주제에 대해서 각 분야의 전문가가 강연합니다.

 

CARDANO 프로젝트는 비트코인과 이리움이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년 반 전에 계획되어 2015년 9월부터 자금을 모으고, CARDANO 플랫폼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가상화폐(암호통화) 업계에서는 ICO 대한 규제가 검토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만, 우리는 당시부터 그 문제를 인식하고 검토 · 대응하고 있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당시 규제가 없는 가운데 고객 한명 한명에 대한 신원을 확인하고 구매 상한액 설정, 연령 제한 설정, 규제의 표준화 등 사용자 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자금 조달을 하여 6,200만 달러 모으는 데 성공했습니다. 당시 우리의 자금 조달 방법은 비상식적이라고 일부로부터 비난받았지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자신의 방식을 고집하고 자금을 조달하였습니다.

 

[마케팅 파트너를 교육하고 함께 투자자 교육을 진행]

당시 ICO 참가자 대부분은 가상화폐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들로 구성되었고, 가상화폐 업계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분들은 신규 진입이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우리는 가상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 전 세계에 필요한 기술 생각, 많은 신규 참여자를 늘릴 기회를 마련해 업계 전체 붐을 조성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사람에서 사람으로 넓혀가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AML/KYC 실시]

가상화폐(암호통화)는 국가나 은행이 관리하지 않는 통화이기 때문에 정부와 중앙은행은 돈세탁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매매 등에 따른 이익 발생했을 때 제대로 세금을 거둘 수 있도록 누가 얼마나 구매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본인 확인을 철저히 했습니다. 그럴 뿐만 아니라 불법적인 방법으로 판매를 한 경우 환급, 노령자 등 업계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투자자 보호 등 다양한 관점에서 AML/KYC 확인은 필수적이다 생각하고 모든 투자자의 신원 확인을 거쳐 자금 조달을 했습니다.

 

[판매 가능한 국가(지역)를 선정하여 업계의 표준화를 만듦]

가상화폐(암호통화)는 금융상품과 유사한 것으로 판단, ICO를 금지하고 있는 국가(지역)도 있습니다. 법을 위반하지 않고 공정하고 평등한 방식으로 자금조달을 하는 것은 물론이고 판매 국가의 규제 조사를 후에 자금 조달을 진행했습니다. 최근 여러 매체에서 카르다노 개발사 IOHK 가진 기술에 대해서도 다루어지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완벽한 AML/KYC를 한 가상화폐(암호통화 : ADA)는 미국 최고의 가상화폐(암호통화) 거래소 "Bittrex '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대학과 연구자와 함께 논문을 발표하고, 더 완벽한 CARDANO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날짜]2017 년 10 월 14 일 (토) 13 : 00 ~ 17 : 30

 

[강연자]

마이켈 퍼슨 (Michael Parsons, 카르다노재단 의장)

찰스 호스킨  (Charles Hoskinson, IO CEO)

던컨 코츠  (Duncan Cotts, IO International Engineering Designer)

베르나르도 데이비드 (Bernardo David, IO Developer)

코 미지크 (Darko Mijic, IO team Daedalus manager)

고다마 켄 (Ken Kodama, EMURGO CEO)

대랜 캐머스 (Darren Camas, EMURGO Senior Advisor)

 

[Event schedule]

13:00 Entry start

14:00 Greeting from the opening

14:10 The role of EMURGO and future goals EMURGO Co., Ltd, CEO, Ken Kodama 14:30 EMURGO's roadmap EMURGO Co., Ltd, senior advisor, Darren Camas

15:00 Progress of development · Future development road map

INPUT OUTPUT, CEO, Charles Hoskinson

INPUT OUTPUT international engineering designer, Duncan Cotts

INPUT OUTPUT, developer, Bernardo David

16:50 about Daedalus Wallet

INPUT OUTPUT, team Daedalus manager, Darko Mijic

17:10 Role of Foundation CARDANO FOUNDATION, FCA, Michael Parsons

17:30 Closing remarks

 

[장소]150-0011 도쿄도 시부야구 히가시 1-2-20 스미토모부동산 시부야 퍼스트타워 2 층 A 홀

 

Posted by 오픈검색
,

 
moonstake